에덴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키르기스스탄에서 온 편지 2015년 10월
추천 : 0 이름 : 에덴지기 작성일 : 2015-10-20 15:58:26 조회수 : 962
키르기스스탄에서 온 편지 2015년 10월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위에 주님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조석을 쌀쌀한 날씨가 가을을 재촉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에도 저희는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으로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1. 신학생 세***와 자***
세*** 전도사가 2학년이 되었습니다. 교회일, 학업, 가정의 가장 등 여러가지 역할들을 감당하면서 지금까지 잘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의 아내 자***가 신학교 1학년에 입학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경제적인 부담도 있고 남편이 공부하고 있으니 졸업 후에 신학 공부할 것을 권유했지만 하나님께서 책임져주신다고 유치원 교사 일도 그만 두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주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공부하는 것을 보면 저보다 믿음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일꾼들입니다.  하나님께서 귀하게 써주실 줄 믿습니다.

2. 지역봉사
발 마사지, 침, 치과(틀니) 봉사를 2회에 걸쳐 실시했습니다. 키르기스스탄에 오셔서 사역하고 계신 선생님들이 봉사해주셨는데 치료를 받은 분들이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특히 틀니는 너무 비싸 엄두도 못내는 그들에게 시가 백만 원 정도 되는 것을 무료로 해주셨습니다. 치료받은 이들은 새로운 광명을 찾은 것 같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또한 발마사지를 성도들에게 가르쳐서 그들이 계속 봉사하고 있습니다. 이 봉사를 통해서 새롭게 전도의 열매도 맺게 되었습니다.

3. 창립 9주년 전도축제
11월 8일은 교회 창립 9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기도하면서 준비하고 있는 것은 전도축제입니다. 지난 6월에도 전도 축제를 통해서 출석 교인 30명의 교인을 넘게 해주신 주님께서 이번에도 함께 하실 줄 믿습니다. 전도축제를 위해 333운동을 선포했는데 하루 3번 33초 기도운동입니다. 밥 먹을 때마다 자기가 전도하려고 하는 사람의 이름을 부르며 기도하는 운동입니다. 성령님께서 이 일을 이루실 줄 믿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10월의 기도제목
1. 성령 충만하여 주신 사역 잘 감당하게 하소서
2. 신학생 세***와 자***에게 지혜와 능력을 주소서.
3. 11월에 있을 전도축제 가운데 주님께서 역사하소서.
4. 아내(천미숙선교사)의 건강을 위해 – 갑상선 치료
5. 자녀들에게 믿음과 지혜를 더하소서.
  깜덴에서 온 편지 11월
  네팔에서 온 편지 2015년 10월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